본문으로 건너뛰기
뉴스
파트너
마켓
리워드
AMA
로그인
로그인
뉴스
파트너
파트너사
인플루언서
재단
거래소
마켓
거래소 공지
오늘의 마켓 브리핑
리워드
AMA
언어
한국어
English
베이스, 메인넷 B20 토큰 표준 활성화 예정 | PAPER
Breaking news
베이스, 메인넷 B20 토큰 표준 활성화 예정
C
Coinness
코인베이스의 이더리움(ETH) 레이어2 베이스(Base)의 개발자 관계 담당자 존 로스키(Jon Roethke)가 "한국시간 기준 6월 27일 3시 베이스 메인넷에 B20 토큰 표준이 활성화된다"고 밝혔다. B20은 베이스 생태계 내 새로운 네이티브 토큰 표준으로, 베이스 네트워크 상에서 새로운 토큰을 발행하기 위한 규격을 의미한다. 스마트 컨트랙트를 넘어 체인 프로토콜 수준으로 토큰 기능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0
0
좋아요
0
공유하기
뉴스레터
매일 아침, 핵심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구독하러 가기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
인기 뉴스
1
"200달러 선 붕괴 충격"...엔비디아(NVDA), 내부자 매도 악재에 투심 급랭
2
암호화폐, 美 연준 지급망 직행?...은행 우회 통로 열리나
3
세이 기반 DEX 옥시움, 자금난으로 운영 종료
4
바이낸스, EU 사용자 대상 서비스 중단 예정
5
오픈AI·앤트로픽, 고가 인공지능(AI) 모델 프리미엄 '흔들'...IPO 왜 서두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