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뉴스
파트너
마켓
리워드
AMA
로그인
로그인
뉴스
파트너
파트너사
인플루언서
재단
거래소
마켓
거래소 공지
오늘의 마켓 브리핑
리워드
AMA
언어
한국어
English
샤프링크, 8개월 만에 ETH 매수 재개...$785만 | PAPER
Breaking news
샤프링크, 8개월 만에 ETH 매수 재개...$785만
C
Coinness
나스닥 상장 이더리움 전략 매수 상장사 샤프링크(SBET)가 마지막으로 ETH를 매수한 지 8개월 만에 5000 ETH(785만 달러)를 팔콘엑스에서 출금했다고 앰버CN이 전했다. 현재 샤프링크는 87만6000 ETH(13.7억 달러)를 보유하고 있다. 미실현 손실은 17억8900만 달러 상당이다.
0
0
좋아요
0
공유하기
뉴스레터
매일 아침, 핵심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구독하러 가기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
인기 뉴스
1
마이크론(MU), 세계 3대 핵심주 등극...인공지능(AI) 메모리 품귀로 몸값 폭등
2
"머스크의 AI 그록 트래픽 절반 이상은 '후방주의' 음란물"
3
"빗썸 과징금·거래소 인수전·스테이블코인 붕괴"...암호화폐, 3중 악재 '쇼크'
4
XRP(리플), 70% 대폭락 후 또 추락하나...엘리엇 파동이 가리키는 '진짜 바닥'은?
5
마이크로소프트(MSFT), 빅테크 인공지능(AI) 경쟁 '참패'..."구글·오픈AI에 밀렸다'